[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보아가 정규 8집 발매에 앞서 오는 6일 선공개곡 'Who Are You(후아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보아는 오는 6일 0시 'Who Are You'의 음원을 선공개하며,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오픈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곡 'Who Are You'가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은 가사인 만큼 드라마 타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엑소 멤버 세훈이 남자주인공으로 특별 출연,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BoA를 지원 사격해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선공개되는 BoA의 자작곡 'Who Are You'는 그루브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오랜만에 국내에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BoA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Bo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해,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BoA의 정규 8집 전곡 음원은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보아 ⓒ S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