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8:33
연예

'겟잇뷰티' 이하늬·소유, 트러블 민낯 공개 결정 '과감'

기사입력 2015.04.22 11:42 / 기사수정 2015.04.22 11:4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하늬와 가수 소유가 트러블 민낯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MC 이하늬와 소유가 자신들의 피부 트러블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 주제는 '커버 메이크업 완전정복'. 여드름, 홍조, 다크서클등 감추고픈 피부 결정을 가리는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이하늬와 소유는 보다 확실한 메이크업 비포&애프터 결과를 보이려 클렌징 후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이하늬는 "메이크업 다 지우면 '겟잇뷰티' MC 자리 그만둬야 하는 것 아닌지 걱정"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그대로 드러내 베러걸스들의 공감을 산 것으로 알려졌다.

소유 또한 클렌징 후 민낯을 공개했다. 그는 "방송 중에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은 난생 처음"이라고 고백하며 잦은 해외 활동으로 물 바뀔 때마다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고민을 밝힌다.

'민낯'으로 변신한 이들은 각자의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셀프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토킹미러' 코너에는 래퍼 치타가 등장해 화제가 된 그만의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전한다.

토탈 뷰티쇼를 지향하는 '겟잇뷰티 2015'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겟잇뷰티2015ⓒ온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