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4:21
연예

'요가 자격증 취득' 이지애, 탄탄한 몸매 자랑 '우아한 자태'

기사입력 2015.04.13 10:37 / 기사수정 2015.04.13 10:3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요가 지도자 자격증 취득 사실과 요가로 다져진 몸매를 공개했다.

이지애가 취득한 요가 지도자 자격증은 '옴팩토리 서울 에어리얼 빈야사 요가 지도자' 과정으로, 전통 요가의 요소인 빈야사에 해먹을 접목시킨 퓨전 요가다.

이지애의 지도를 맡은 옴팩토리 김보미 원장은 "이번 지도를 통해 이지애씨의 배움에 임하는 열의가 대단하고, 요가에 대한 열정이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지도자 과정 시작일 전날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촬영을 막 끝마치고 와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필기와 실기 테스트, 그에 필요한 과제 등도 성실히 하며 교육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지도자 과정을 진행한 요가 인스트럭터로서, 인간적으로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현재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에 3학기째 재학중인 이지애는 방학 때마다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 지난 여름에는 한국생활스포츠연합회 ·현대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요가 강사 자격증을, 이번 겨울에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에어리얼 빈야사 요가 지도자 과정을 충실히 수행하여 합격의 기쁨을 맛봤다.

평소 요가를 통해 탄탄한 몸매를 다져 온 이지애는 "요가는 신체적인 건강 뿐 아니라 심리적,  정서적 건강을 두루 돌보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특히 에어리얼 요가는 유연성 뿐 아니라 근력을 기르는데도 아주 좋기 때문에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기에 적합하다. 특히나 해먹에 누우면 엄마 품에 안긴 느낌이다"라고 에어리얼 요가에 대한 예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지애는 현재 JTBC '우리집', EBS '부모', 채널A '두근두근 감동카메라 미·사·고'등의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지애 ⓒ 초록뱀주나이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