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0:18
연예

박보람, 23일 컴백 확정…매끈 각선미 '더 예뻐졌다'

기사입력 2015.04.10 08:20 / 기사수정 2015.04.10 08:2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박보람이 오는 23일 신곡 '연예할래'로 컴백한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측은 10일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발표 일정이 23일로 확정됐다. 미니 앨범 형태로 제작 중에 있으며 타이틀 곡명은 '연예할래'이다.데뷔 곡 '예뻐졌다'처럼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았다. '예뻐졌다' 2탄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연예할래'는 연예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박보람의 이야기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곡명은 마치 '연애'라는 단어를 연상시키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전체적인 분위기 역시 위트 있고 발랄한 느낌이 될 전망. 특히 지난 해 '예뻐졌다'로 성공리에 데뷔한 박보람이 8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박보람은 컴백에 앞 서 자신의 인스타그램(@ramramram2)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랑한다. 녹음실에 앉아 있는 박보람은 매끈한 다리가 돋보이는 차림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보람은 현재 음반 제작 막바지 단계로 음악부터, 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박보람 ⓒ MMO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