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4.07 11:08 / 기사수정 2015.04.07 11:0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닥터이안' 산다라박이 잠든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는 한중합작 웹드라마 ‘닥터이안’에서 이소담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산다라박과 김영광(이안 역)의 봄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김영광과는 수줍고 달달한 모습을, 김호창(대수)과는 장난기 어린 연인의 모습을 선보이며 각기 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산다라박은 김영광과 진지한 듯 수줍은 시선을 교환하며 풋풋한 연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픈카를 타고 봄 향기 물씬 나는 달달한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겼다.
함께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지금은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린 소담과 ‘대수’의 과거 모습도 담겨 있다. 산다라박과 김호창은 티격태격하는 앙숙으로 변한 지금 모습과는 달리 다정하게 어깨를 기대거나 브이포즈를 취하며 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7회에서 산다라박은 앞서 대수와의 이별로 눈물을 쏟아낸 데 이어 다시 한 번 이안이 전 연인 재희와 포옹을 나누고 있는 모습에 좌절하며 가슴 아픈 사연을 눈물로 절절하게 표현했다.
마지막 9화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담’과 이안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러브라인을 완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산다라박 김영광 ⓒ YG]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