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3:22
연예

'빛나거나' OST 전체 음원 공개…감동 더한다

기사입력 2015.04.07 10:00 / 기사수정 2015.04.07 10:0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가 드라마의 감동을 OST로 이어나간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의 전체 음원이 7일 정오에 공개된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빛나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난 고려의 황자 왕소(장혁 분)와 세상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발해의 공주 신율(오연서)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항상 저주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불운한 황자와 다른 나라의 빛이 될 운명 때문에 죽음을 마주해야했던 망국의 공주의 빛나거나 미치는 사랑이야기로 복잡하게 얽힌 고려 초기의 정치사와 남녀 주인공의 호흡, 검술 액션 등을 선보였다. 

OST 역시 호평 받았다.

연주곡들은 에일리를 시작으로 시크릿의 메인보컬 송지은, 발라드 듀오 포스트맨, 폭넓은 음역대의 샤넌, 3대 페이지 이가은의 가창참여와 함께 오석준 음악감독의 서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선율들이 돋보였다.

드라마 엔딩 타이틀곡으로 삽입되는 ‘그게 나였으면’은 실력파 작곡팀 톰이랑 제리의 곡이다. 관계자는 "감성 신인가수 안현정의 참여로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사랑했던 팬들에게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전체음원은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빛나거나 미치거나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