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7
연예

'후아유-학교2015' 김희정부터 이다윗까지 '新 캐릭터 열전' 예고

기사입력 2015.04.02 08:54 / 기사수정 2015.04.02 08:5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가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를 탄탄히 뒷받침해줄 세강고등학교의 2학년 3반의 출석부 명단이 공개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출석부 명단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김희정(차송주 역), 이초희(이시진), 이다윗(박민준), 유영(조해나), 박두식(권기태), 조수향(강소영 ), 김보라(서영은)가 전원 '출석체크'를 하며 합류 소식을 전해 이들이 그려낼 리얼 학교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희정은 세강고 최고의 미모를 담당하는 차송주 역, 이초희는 공부도 보통 외모도 평범한 평균치 소녀 이시진 역을 맡아 김소현의 친구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다윗은 공부만을 위해 태어난 세강고 전교 1등 박민준 역을 맡았으며 2학년 3반 대표 호구에 명실공히 전따 서영은 역에는 김보라가, 김소현을 괴롭히는 여학생 강소영 역은 조수향이 캐스팅됐다.

또 박두식은 세강고 최고 남자 일진 권기태 역에, 그의 여자친구이자 세강고 최고 여자 일진 조해나 역에는 유영이 낙점돼 세강고를 거느리는 일진 커플로 활약한다.

이들은 다양한 개성이 공존하고 있는 강남 자사고인 세강고 2학년 3반에서 공부, 외모, 싸움 등 청소년들이 지닌 실질적인 고민들을 대변할 예정이다.

이에 '후아유-학교2015'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신예 배우들이 각자의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와 만나 더욱 풍성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오늘날 생생한 교실의 모습을 가감없이 담아낼 것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는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학생들의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조인성, 장혁, 하지원, 임수정, 이종석, 김우빈 등 한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스타를 배출해낸 '명불허전 스타 등용문'으로 인정받아온 시리즈다.

개성만점 학생들로 중무장한 '후아유-학교2015'는 '블러드'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후아유-학교2015' ⓒ 씨아니밴코 그룹, 프레인TPC,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뮤직, 행복한배우들, 싸이더스HQ 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