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35
연예

'달콤청춘' 이유진, 열혈 촬영 현장 '꼼꼼한 모니터링 삼매경'

기사입력 2015.03.26 18:53 / 기사수정 2015.03.26 18:5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유진의 연기 열정이 돋보이는 '달콤청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이유진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웹드라마 '달콤청춘'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유진은 자신의 연기 분량을 찍어 꼼꼼히 모니터하며 캐릭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카메라 옆에서 떠나지 않는 모습에서는 천진난만한 강우의 캐릭터와 다른 진지함이 묻어난다. 이처럼 이유진은 작품과 캐릭터에 각별한 애정을 쏟으며 촬영장에 힘을 불어넣고 있다.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이유진은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범생 스타일'로, 모니터링은 물론 상대방의 대본까지도 미리 숙지한다. 그의 철두철미한 자기 분석이 대사 톤, 순간순간 변하는 표정, 제스처까지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게 만든다. 이러한 이유진의 노력 덕분에 강우라는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장면의 완성도까지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유진은 7년 동안 한 여자만 바라보는 '착한 남자의 대표 아이콘' 김강우 역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호평받고 있다.

이유진이 열연 중인 웹드라마 '달콤청춘'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달콤청춘' 이유진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