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29
연예

큐브 걸그룹 씨엘씨, 드디어 출격…데뷔곡 '페페' 공개

기사입력 2015.03.19 08:20 / 기사수정 2015.03.19 08:2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큐브의 새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오늘(19일) 타이틀 곡 '페페(PEPE)'의 음원 공개에 나선다.
 
씨엘씨는 오늘 19일 정오, 타이틀곡 '페페'를 비롯한 첫 번째 미니음반 '첫 사랑'의 음원을 공개한다.

씨엘씨의 첫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페페'는 가요계 히트 메이커 이단 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씨엘씨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소울풀한 레트로 댄스 넘버다. 마치 주문을 거는 듯 '후비루에 페페페로'라고 반복되는 후렴구 가사가 기분 좋은 중독성을 더한다. 

또한 '페페'의 안무 일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이자 가수인 '비'가 참여, 풍성한 퍼포먼스를 제작해 씨엘씨의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 알려지며 공개를 앞둔 페페의 무대에도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씨엘씨는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를 통해 타이틀 곡 '페페'와 첫 미니음반의 큰 주제를 관통하는 수록곡 '첫 사랑'까지 두 곡의 무대를 꾸미고 팬들과 만난다. '페페' 안에 가득 담긴 씨엘씨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음악 팬들의 마음에 스며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1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그 모습을 드러낸 씨엘씨는 수 많은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타이틀 곡 '페페'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