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39
연예

도지원, B컷도 화보로 만드는 매력 '우아한 미모+탄탄한 몸매'

기사입력 2015.03.13 14:57 / 기사수정 2015.03.13 14:5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도지원의 화보 같은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도지원은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그간의 온화한 이미지를 벗고 '열혈녀'로 180도 변신, 시청자들의 가슴을 뻥 뚫리게 만드는 화끈한 독설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3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활약 중인 도지원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최근 매거진 '우먼센스' 3월호 커버를 장식한 도지원은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미모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공개된 사진은 당일 화보 촬영현장 모습을 담은 것으로, A컷 못지않은 완벽한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이날 도지원은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었던 과감한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팜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 매 컷마다 감각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3대에 걸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휘청이는 인생을 버티면서 겪는 사랑과 성공, 행복 찾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도지원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