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05
연예

'내친구집' 벨기에 편 포스터, 브뤼셀의 일곱 남자

기사입력 2015.03.10 11:16 / 기사수정 2015.03.10 11:1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JTBC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가 유럽 정취를 듬뿍 담은 벨기에 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내친구집' 포스터는 벨기에에 위치한 줄리안의 집으로 향하는 일곱 남자의 모습을 담았다. 줄리안의 집으로 떠나는 친구들은 유세윤(한국), 장위안(중국), 알베르토(이탈리아), 기욤(캐나다), 타일러(미국), 수잔(네팔)이다. '내친구집' 첫 번째 방문지였던 중국과 달리 이번 벨기에로 떠나는 여정에는 새로운 친구 네팔 출신 수잔이 합류해 기대감을 더했다. 
 
포스터는 다국적 일곱 친구들이 벨기에의 수도인 브뤼셀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았다. 출연진들의 '모델' 같은 세련된 표정, 복장과 빈티지하고 로맨틱한 유럽 현지의 모습을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고향에 온 줄리안의 미소와 올 블랙으로 입은 알베르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친구집' 친구들의 두 번째 행선지인 벨기에는 유럽 북서부에 위치한 작은 나라로 예술의 보고로 잘 알려져 있다. 글로벌 친구들은 줄리안의 고향 벨기에의 정통 문화 속에 흠뻑 빠져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줄리안의 집, 벨기에로 떠나는 일곱 남자의 모습은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JTBC '내친구집'에서 공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내친구집' 포스터 ⓒ JT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