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29
연예

'13일 컴백' 스컬앤하하, '뷰티플 걸스' 자켓 공개

기사입력 2015.03.10 09:34 / 기사수정 2015.03.10 09:4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13일 발매를 예고했던 스컬&하하의 새 싱글 앨범 자켓 이미지가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평소 레게를 사랑하는 스컬&하하의 이미지를 밝고 긍정적인 느낌의 레게 분위기를 더한 타이포 디자인이다. 자이언티&크러쉬 싱글을 포함한 아메바 컬쳐의 주요 아트웍을 담당한 아티스트 GRAFFLEX가 맡았다.

한편, 이번 싱글은 지난 2007년 발표되어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Sean Kingston(션 킹스턴)의 'Beautiful Girls'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션 킹스턴이 스컬&하하를 통해 직접 리메이크를 승인을 해줬고 스컬&하하와 션킹스턴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Beautiful Girls'는 Ben E. King의 스테디셀러 'Stand by me'를 샘플링 한 곡으로, 스컬&하하의 한국어 버전은 댄스트랙으로 10cm 권정열의 특색있는 보컬과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가 조합된 것으로 알려졌다.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수석 프로듀서 마스터키가 편곡에 참여했으며, 소유X정기고 '썸' '나 왜이래' 등을 작업한 대세 작곡가 XEPY가 통통튀는 가사를 선사, 다가오는 봄과 로맨틱한 이벤트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스컬&하하의 'Beautiful Girl'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은 음악사이트 지니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스컬, 하하 ⓒ 엑스포츠뉴스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