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1:28
연예

큐브 걸그룹 CLC 19일 전격데뷔, 청순+발랄 티저공개

기사입력 2015.03.09 14:2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오는 3월 19일 전격 데뷔를 발표한 큐브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단체 이미지로 멤버들의 얼굴을 첫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씨엘씨의 그룹 이미지 컷을 공개, 5인 멤버 승희, 승연, 유진, SORN(손), 예은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씨엘씨 멤버들은 평균 나이 18세의 풋풋함을 지닌 러블리 비주얼을 공개, 분홍빛 배경과 완벽 조화를 이루는 사랑스러움으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다섯 쌍둥이를 보는 듯 똑 같은 양갈래 머리에 한 손으로 입을 가린 ‘깜짝’ 표정을 선보인 씨엘씨는 멤버간 개성 넘치는 조합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음반을 발매하고 본격 데뷔에 나서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알려지며 데뷔 이전부터 팀 구성 및 데뷔시기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연습생 시기부터 발달장애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적 버스킹 공연을 진행해 수준급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실력파 ‘걸 밴드’로 입 소문을 탔던 이들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청순 발랄한 소녀로 변신, 활동 컨셉트에 대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 또한 씨엘씨가 이미 다양한 콘셉트로 꾸려진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진 만큼 이 중 첫 데뷔 앨범을 통해 보여줄 모습이 무엇일지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19일에 데뷔를 앞둔 큐브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크리스탈 클리어’라는 팀 뜻처럼 언제나 영롱한 크리스탈 같은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가 담긴 이름. 씨엘씨의 데뷔를 앞두고 큐브의 제작-기획 노하우가 또 한 번 성공적인 데뷔를 이룰 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내달 9일에 코스닥시장에 신주가 상장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