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3.06 07:41 / 기사수정 2015.03.06 07:4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새로운 라운드에 돌입하는 ‘나는 가수다3’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시즌3’에서는 3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새 가수 나윤권의 투입부터 듀엣미션과 가수들의 선곡센스까지 흥미진진한 요소들을 선보인다.
이번 3라운드 1차경연은 ‘듀엣미션’으로 진행됐다. 경연에 참여하는 가수들 이외에 이들을 도와주기 위해 실력파 조력자들이 총출동 하는 것이다. 오늘 방송에 앞서 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윤권 윤하-박정현 홍광호-소찬휘 반-하동균 이정-스윗소로우 정인-휘성 제시-양파 김연우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새 가수 나윤권은 윤하와 함께 음색이 돋보이는 듀엣무대를 꾸미고, 박정현은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호흡을 맞춘다. 소찬휘는 록밴드 브로큰발렌타인의 보컬 반과 함께 록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를, 하동균은 절친 이정과 함께 진심이 담긴 무대를 선보인다.
스윗소로우는 유니크한 보이스를 지닌 정인과 특별한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휘성은 카리스마 래퍼 제시와 함께 청중을 압도하는 듀엣무대를 보여준다. 양파는 김연우와 함께 무대에 올라 색다른 무대를 꾸민다. 새롭게 합류할 나윤권의 등장이 ‘나는 가수다3’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나는 가수다3’의 3라운드 1차 경연은 6일 오후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나는가수다3 ⓒ MBC]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