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2:28
연예

'겟잇뷰티' 미쓰에이 민 "뷰티 비결? 밤마다 거울과 대화"

기사입력 2015.03.04 21:54 / 기사수정 2015.03.04 21:5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 미쓰에이(MIiss A) 민이 출연해 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민은 4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5'에서 '셀럽's 토킹美러' 코너에 출연했다.


MC 소유의 절친으로 등장한 민은 뷰티비법을 묻는 질문에 "일단 아직 나이가 어리다"고 답했고, 민과 함께 스물다섯 동갑내기인 소유는 영상을 본 후 "우리 늙었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민은 "밤마다 거울과 '민영아, 넌 참 예뻐'라고 스스로 주문을 건다. 실제로도 이런 얘기를 하면 뇌에서 반응이 온다고 하더라"고 마인드컨트롤을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소유는 "나도 거울을 보면서 자기최면을 거는데, 정말 힘들다"고 말했고, 이하늬는 "남자들은 거울을 보면 보통 자신의 장점을 많이 본다고 하는데 여자들은 부족한 것만 보는 것 같다. 그게 차이점이다"라고 설명해 스튜디오에 자리한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변화를 꾀했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하며,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겟잇뷰티' ⓒ 온스타일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