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03
연예

윤현상 4개월만 컴백티저, 아이유 도움없이 더 깊어진 감성

기사입력 2015.03.04 09:5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윤현상이 두 번째 앨범 ‘파랑:WAVE’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윤현상은 3월 4일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onhyunsang1),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YOONHYUNSANG), 멜론 아티스트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4개월만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윤현상은 더욱 깊어진 세련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과 이별의 두 가지 감정을 동시에 담아낸 콘셉트에 도전한 윤현상은 부드러움과 차가움을 함께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윤현상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예고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데뷔앨범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한 ‘언제쯤이면’으로 데뷔한 윤현상은 특유의 서정성이 담긴 음악과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유려한 가사로 뛰어난 송라이팅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윤현상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윤현상의 새 앨범은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한 앨범으로, 그의 뛰어난 음악성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며 “더욱 성숙해진 음악으로 돌아온 윤현상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윤현상은 오는 3월 13일 새 앨범 ‘파랑:WAVE’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윤현상 ⓒ 로엔트리]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