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22
연예

'하이드' 현빈-한지민-성준, 옹기종기 모여 대본 삼매경 '다정'

기사입력 2015.02.16 16:14 / 기사수정 2015.02.16 16:14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성준의 화기애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16일 함께 대본을 보고 있는현빈(구서진/로빈 역), 한지민(장하나 역), 성준(윤태주 역)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하이드 지킬, 나’ 9회를 촬영 중인 현빈, 한지민, 성준의 모습을 포착한 것. 소파에 나란히 붙어 앉은 현빈과 한지민은 미소 띤 얼굴로 대본을 열중해 바라보고 있다. 잠들어 있는 연애세포를 깨우는 달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을 선사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은 촬영현장에서도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본을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옆에 성준까지 합세한 모습이다. 현빈의 대본을 함께 보며 대사와 지문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촬영을 준비 중인 훈훈한 세 사람의 모습이 남다른 열의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8회에서는 그 동안 스위트한 최면전문의로 그려졌던 윤태주가 강희애 박사(신은정 분)를 납치 감금한 진짜 범인이었음이 밝혀지는 충격적인 반전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했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윤태주가 장하나와 함께 찾아온 로빈과 마주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 윤태주의 상담실에 함께 모여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9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세 배우 모두 언제나 대본에서 손을 놓지 않고 있다.”며 “서로 대화를 나누며 호흡을 맞춰보는 등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