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5:27
연예

'런닝맨' 김지수·김원준, 소개팅 성사?…누리꾼 "잘 어울려"

기사입력 2015.02.01 21:21 / 기사수정 2015.02.01 21:21

민하나 기자


▲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런닝맨' 김원준과 김지수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를 모았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김원준, 오현경, 홍경민, 김지수, 박지윤, 미료, 신다은이 멤버들의 절친으로 초대되어 우정 레이스를 펼쳤다.
 
유재석의 절친으로는 김원준이, 송지효의 절친으로는 김지수가 등장했다. 첫 미션에서 고생을 한 두 팀은 두 번째 미션 장소에서 우연히 만났다.
 
달고나로 하트 모양 만들기에 도전한 두 팀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김지수는 "이건 침을 좀 묻혀야 빨리 된다"며 의욕이 충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하트 모양을 만들지 못해 고전했다.
 

그러던 중 유재석이 김지수와 김원준에게 깜짝 소개팅을 제안했다. 김지수는 "김원준씨면 제가 감사하죠"라며 웃었다.
 
김원준은 자신이 만든 하트 모양 뽑기를 김지수에게 선물했고 김지수는 수줍어하며 김원준의 하트를 받는 등 핑크빛 기류를 자아냈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미남미녀 커플이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제2의 월요커플 탄생?",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진짜 잘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런닝맨 김지수, 김원준 ⓒ SBS '런닝맨' 방송화면]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