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28
연예

[단독] 김승현·김영철·임원희·샘킴 등 '진짜사나이2' 합류 확정

기사입력 2015.01.30 14:47 / 기사수정 2015.01.30 15:1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전 농구선수 김승현 , 개그맨 김영철, 배우 임원희, 요리사 샘킴이 '진짜사나이' 시즌2 멤버로 합류한다. 

김승현, 김영철, 임원희, 샘킴이 '진짜사나이' 새 시즌 멤버로 합류했다. 기존 합류가 확정된 배우 정겨운, 이규한, 보이프렌드 영민·광민,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의하면 김승현, 김영철, 임원희, 샘킴은 30일 오후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사전 촬영에 모습을 드러냈다. 

'진짜사나이' 측은 기존 멤버들을 전체 하차시키고 완전히 새로운 멤버들을 투입하는 개편을 강행했다. 

지난 18일에는 원년 멤버인 배우 김수로, 개그맨 서경석, 방송인 샘 해밍턴이 만기 전역했고, 지난해 2월부터 합류한 배우 천정명과 박건형, 케이윌 역시 최근 하차했다. 또 이들과 함께 합류했던 헨리와 지난해 10월 신병특집부터 합류한 비투비 육성재, 배우 임형준,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도 멤버 전원 교체에 따라 하차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새 멤버들의 합류와 전역, 하차 등 일련의 변화를 겪고 있는 '진짜 사나이'는 시즌2를 통해 새 판 짜기에 돌입, 시청률 하락에 대한 돌파구를 찾겠다는 입장이다. 

새롭게 합류된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낼 '진짜 사나이' 시즌2는 '여군특집'이 마무리된 뒤,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김승현, 김영철, 임원희, 영민·광민, 샘킴 ⓒ 엑스포츠뉴스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 KBS 2TV]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