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4:25
연예

'실력파 듀오' 길구봉구, '좋아' 오늘(28일) 발매

기사입력 2015.01.28 07:37 / 기사수정 2015.01.28 07:3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실력파 보컬 듀오 길구봉구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5일 유세윤과 함께 '월세 유세윤'의 첫 프로젝트 '미안해요 늙어서'를 발매해 개성 있는 외모와 상반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길구 봉구가 이번엔 달콤한 노래로 2015년 첫 컴백의 포문을 연다.
 
28일 정오 공개될 길구봉구의 신곡 '좋아'는 이미 발매 전부터 가수 백지영, 박효신의 전폭적인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길구봉구의 신곡 '좋아'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이상인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들이 좋다는 로맨틱한 가삿말과 빈티지한 편곡이 잘 어우러져 듣는 내내 뭉클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노래다다. 특히 이 곡은 명불허전 길구봉구의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길구봉구는 그 동안 '미칠 것 같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뭘 해도 예쁜걸', '달아' 등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노랫말, 그리고 돌직구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청중을 사로 잡아왔다.  28일 공개하는 '좋아' 역시 특유의 아름다운 노랫말과 마음을 울리는 선율이 돋보여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이 곡은 길구봉구 전매특허 러브송을 좋아하는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길구봉구는 신곡 '좋아' 공개에 앞서 "신곡 '좋아'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저희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켜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다.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길구봉구 ⓒ 뮤직웍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