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5:19
연예

지누션, '비트' YG채널 첫 번째 DJ 변신

기사입력 2015.01.24 11:11 / 기사수정 2015.01.24 12:09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지누션이 무료 뮤직앱 '비트'에서 개설한 YG 채널에서 첫번째 DJ로 나섰다.
 
23일 '비트'를 통해 오픈된 YG 라디오 채널에서 지누션이 DJ로 변신,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직접 선곡한 음악들을 소개했다.
 
지누션은 '개솔린', '말해줘' 등 지누션 히트곡은 물론 'Celebrate', '내가', 'Baby come back' 등 앨범 수록곡들을 소개, 90년대 향수를 느끼게 했다. 또한 피처링 관련 일화 등 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줘 청취자들을 즐겁게 했다.
 
지누션이 첫번째 DJ로 나선 '비트' YG 채널은 앞으로 다수의 YG 아티스트들이 DJ로 참여할 것으로 전해졌다. 지누션에 앞서 작년 YG 소속 가수 악동뮤지션과 위너가 라디오 채널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악동뮤지션과 위너는 각각 2~3주 간격으로 에피소드를 추가해 나가며 평소 자주 듣거나 영감을 얻은 곡들을 소개했고 본인들이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청취자들과 교류했다.
 

한편 지누션은 최근 MBC '무한도전-토토가'에서 10년 만에 다시 뭉쳐 변치 않은 실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지누션 ⓒ YG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