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3
연예

여자친구, '뮤직뱅크' 인증샷 공개 '깜찍'

기사입력 2015.01.23 19:07 / 기사수정 2015.01.23 19:54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데뷔곡 '유리구슬'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걸그룹 여자친구가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평행이론 혹시 알고계시나요~? '뮤직뱅크' 기다리시는 팬분들을 위해! 여자친구 멤버들의 평행이론 라인을 지금 공개합니다. 몸매기럭지라인, 은비라인, 생일라인(귀요미라인)"이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소원과 유주, 은하와 신비, 엄지와 예린이 짝을 지어 개성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원과 유주는 여자친구 내에서 기럭지를 담당하며, 사진 속 매끈한 극세사 각선미를 드러내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은하(본명 정은비)와 신비(본명 황은비)는 '은비'라는 같은 본명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 귀여운 눈웃음와 상큼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는 귀요미 생일라인 엄지와 예린이는 생일이 8월 19일로 같은 특별한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했다. 또 이날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도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여자친구 ⓒ SNS]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