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41
연예

'하이드' 이충호 작가 "'킬미힐미' 보고 있나" 겨냥글 게재

기사입력 2015.01.22 10:59 / 기사수정 2015.01.22 11:5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원작 웹툰 이충호작가가 MBC '킬미 힐미'를 비난한 가운데 그의 최근 트윗이 화제다.

이충호 작가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런...당당한 걸 보니, 아직 모르는구나. 곧 알려줄게. 본인이 도둑질한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단 사실을"이라며 '킬미 힐미'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지성이 언급한 말을 담은 기사를 링크했다. 

지성은 이날 서울 상암MBC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비슷한 시기에 다중인격을 소재로 한 드라마가 나오고 있는 것에 대해 "요즘 문제가 많아서 아름답게 이겨내는 걸 보여줘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자 하는 의도가 있다고 본다. 뉴스를 안 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 좋은 소식이 많아서 가치관 혼란이 올 때가 있다"고 말했다.

이 작가는 앞서 20일에도 "2011년 '다음-만화속세상'에서 화제 속에 연재된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최근 쏟아져 나오는 '이중인격', '다중인격' 등을 다룬 드라마나 소설, 만화의 원조 격이다."라고 적힌 기사 링크를 게재하며 "보고 있나? 킬미힐미?"라고 겨냥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킬미힐미' ⓒ SBS MBC]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