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7:38
연예

'호구의 사랑' 메인포스터 공개, 유이 끌어안은 최우식 '코믹'

기사입력 2015.01.19 11:52 / 기사수정 2015.01.19 11:5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다음달 9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호구의 사랑'의 메인 포스터에서 최우식(강호구 역)이 유이(도도희)에게 푹 빠진 달달한 모습으로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나는 호구입니다'라는 문구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극 중 국가대표 수영여신이자 강호구의 첫사랑으로 등장하는 도도희 역의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여신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완벽한 몸매로도 정평이 나 있는 유이는 매끈한 각선미로도 시선을 모은다. 특히 후광이 비치는 가운데 공중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이의 모습은 극 중 전 국민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수영여신 도도희의 캐릭터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호구남 강호구로 등장하는 배우 최우식은 사랑에 빠진 남자를 귀엽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최우식은 유이를 꼬옥 껴안고 사랑에 푹 빠져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도도희의 일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나서는 호구남 강호구가 극 중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호구의 사랑'의 두 주인공 유이와 최우식은 메인 포스터 속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강호구와 도도희가 그려낼 '갑을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다음달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호구의 사랑' 포스터 ⓒ CJ E&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