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1.15 21:30 / 기사수정 2015.01.15 21:30
▲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송준근의 선행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르수르만수르를 이용한 오나미도 화제다.
송준근은 지난해 말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는 한 학생의 사연을 소원을 들어주는 어플 수르수르만수르 측을 통해 듣게 됐다.
송준근은 쌍둥이 개그맨인 이상민, 이상호와 함께 해당 학생의 아버지에게 가족사진을 찍을 디지털 카메라를 선물했다.
또 아버지에게 전하는 가족들의 영상 메시지를 보여줘 모두의 눈시울을 붉혔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학생의 아버지는 일주일 뒤 가족들의 품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온라인에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
송준근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은 뒤 2009년부터 정기후원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또 2013년 12월 3일에는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가 개최한 '2013년 아토피 환우돕기 모금 & 자선바자회'에 참석해 물품도 팔고 경매를 진행하는 등 아토피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사업에 동참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훈훈",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정말 만수르가 소원을 이뤄졌네",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기적같아",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본받을 만",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착한 일 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 ⓒ 유튜브 영상 캡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