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5:34
연예

이하늬, 고려시대 야망女 변신 '우아한 미모 과시'

기사입력 2015.01.11 11:03 / 기사수정 2015.01.11 11:03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배우 이하늬가 새로운 '야망녀'의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MBC 새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황보여원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주 공개된 황소(장혁)과 신율(오연서)에 이어 황보여원(이하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

고려 최고의 미인으로 꼽히는 공주 황보여원 역을 맡은 이하늬는 티저 영상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이하늬는 농염한 분위기 속 고려시대 최고 미모를 과시하며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을 통해 황보여원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전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가문을 위해 자신의 인생을 바치는 황보여원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황보여원의 악녀 본능이 신율 역을 맡은 오연서와 어떤 대결 구도를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건의 딸이자 황보 가문의 보이지 않는 책사인 황보여원은 지나치게 영리하고 냉정하며 가문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캐릭터로 가문을 위해 왕소와 결혼 했지만 형식적으로만 부부 생활을 하게 된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 초기를 배경으로 저주 받은 황자 '왕소'와 버림받은 공주 '신율'의 하룻밤 결혼을 인연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오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 MBC]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