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1.04 20:50 / 기사수정 2015.01.04 20:52
▲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6일 결혼하는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4일 김상민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예비신부 김경란과의 웨딩화보를 올렸다.
공개된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에는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이 피아노 옆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상민 의원과 김경란은 세상을 다 얻은 듯한 웃음으로 행복함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평소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온 두 사람은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남수단 아이들을 도울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부럽다", "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깨소금이 흐르네",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축하한다",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세상을 다 가진 표정",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닮았네",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보기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상민 김경란 커플은 지난해 7월 교제를 시작했으며 그해 10월에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중앙침례교회 원로 목사인 김장환 목사가 맡고, 신혼집은 경기도 수원 장원구에 꾸릴 예정이다. 오는 6일 오후 6시 30분에 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