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08
연예

박서준·이현우, 훈훈한 우정 화보 '브로맨스의 정석'

기사입력 2014.12.24 08:21 / 기사수정 2014.12.24 08:23

김승현 기자
ⓒ 보그걸
ⓒ 보그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박서준, 이현우 등이 아름다운 휴양지 보라카이의 따뜻한 햇살과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걸'과 함께 진행된 이번 작업에서 남다른 친분을 쌓고 있는 9명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24일 공개된 사진에는 박서준과 이현우가 니트에 반바지 차림으로 펜스에 나란히 앉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부드러운 표정과 훈훈함으로 '브로맨스의 정석'을 과시하고 있다.

박서준은 영화 '악의 연대기'와 '뷰티인 사이드', 오는 2015년 1월에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시간을 쪼개서 이번 화보에 참여,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현우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기술자들' 속 천재해커의 반전 가득한 모습을 뒤로한 채, 여심을 자극하는 반달 눈 미소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기분을 살린 포즈를 취했다.

그러는가 하면 박서준, 이현우 외에도 SBS 드라마 '모던파머'의 한보름,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한종영, 군 제대 후 복귀한 반가운 얼굴 류상욱을 비롯해 이재원, 천민희, 한강일, 조영서도 화보 속에서 산뜻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보그걸'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