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김필 ⓒ CJ E&M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지친 하루'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6 B-SIDE'에서 곽진언과 김필이 참여한 '월간 윤종신 12월호' '지친 하루'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된다.
'지친 하루'는 고단한 현대인의 마음을 위로하는 가사와 곽진언, 김필의 음색 조화가 돋보이는 힐링송이다.
특히 '지친 하루'의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미생'의 장그래와 장백기를 연상케 하는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여기에 곯아떨어진 윤종신 앞에서 지친 듯 말없이 술잔을 기울이는 두 사람의 능청스런 연기가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생애 처음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한 곽진언과 김필은 처음 해보는 연기임에도 큰 재미를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 하지만 두 사람은 "연기가 멋진 예술이긴 하지만 음악을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음악에 전념하겠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곽진언은 평소 이상형이었던 장윤주와 만난 함께 장윤주의 'I'm Fine'을 부르는 장면도 전파를 탄다. 장윤주가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곽진언은 옆에서 트럼펫을 연주하며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한다.
한편 '슈퍼스타K6 TOP11 CONCERT'는가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