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4:36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태양에 푹 빠져..누리꾼 "GD는"

기사입력 2014.12.14 21:21

'슈퍼맨이돌아왔다' 하루와 태양이 데이트를 즐겼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방송화면 캡처
'슈퍼맨이돌아왔다' 하루와 태양이 데이트를 즐겼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방송화면 캡처


▲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가 태양 앓이에 빠진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에서는 하루가 자신의 집에 방문한 가수 태양과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와 태양은 함께 마트를 찾았다. 가는 내내 하루는 태양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이어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하루는 태양이 신발 끈을 묶어주자 설레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태양이 자주 와도 되느냐고 묻자 바로 "응"이라고 답했다.

하루는 빅뱅 멤버들 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를 태양으로 꼽으며 지드래곤에 대한 마음이 변했음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태양에게 푹 빠졌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 좋아하더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태양 좋아하는 모습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도 여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