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06
연예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등극, 감격의 눈물…"진심으로 감사"

기사입력 2014.12.07 14:54 / 기사수정 2014.12.07 14:54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에이핑크가 1위를 차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에이핑크가 1위를 차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에이핑크가 신곡 'Luv'로 1위를 차지했다.

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핑크가 신곡 'Luv'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에이핑크는 지디X태양의 '굿보이'를 누르고 1위를 차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예상하지 못한 1위에 감격한 에이핑크 멤버들은 "지금까지 멤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못했다. 6명의 모든 멤버들에게 고맙다"며 서로를 격려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팬들과 스태프들을 향해 소감을 전하며 감사 인사를 했다.

에이핑크의 신곡 'LUV'는 힙합적 요소가 가미된 댄스 곡으로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아련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지디X태양, 인피니트F, 효린X주영, 마스타우, 도끼, 바비, 에이오에이(AOA), 갓세븐, 러블리즈, 이엑스아이디(EXID), 샤넌, 니콜, 마마무, 임창정, 와썹, 홍진영, A. Clan, 손승연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