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1:17
연예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예고 공개…누리꾼 "빅병 화이팅"

기사입력 2014.11.22 01:23 / 기사수정 2014.11.22 01:23

정혜연 기자
히트제조기 예고 ⓒ 해당 영상 캡처
히트제조기 예고 ⓒ 해당 영상 캡처


▲ 히트제조기 예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예고 영상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음악계의 혁명을 예고한 프로듀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화제의 아이돌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앨범 기획에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지난 여름 정형돈과 데프콘은 '용감한 이단 호랑이' 라는 예명으로 처음으로 아이돌 프로듀싱에 도전했다. 당시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의 잭슨, 빅스의 엔과 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빅병을 탄생시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에 MBC 에브리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빅병 멤버들과 함께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 2 방송을 알렸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빅병 멤버들이 재회하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멤버들은 시즌 1과 다른 변화를 다짐하고 있다. 
 

히트제조기 예고에 누리꾼들은 "빅스 비투비 갓세븐 빅병 화이팅", "육덕이는 사랑입니다", "잭슨 진짜 웃겼는데", "시즌2 하네요!", "너무 짧다 싶었는데 우왕 굳", "프로그램 꼭 봐야겠다", "노래도 좋았는데", "빅병 작명 센스 대박", "다음달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는 총 12회로 구성, 12월 초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