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 MBC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방송화면
▲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과 서강준의 친분에 질투했다.
1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송재림-김소은의 결혼 준비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은 김소은의 친한 후배들과 식사를 하게 됐다. 김소은이 결혼식에 초대하려고 연락한 서강준이 갑자기 고기를 사달라고 하면서 만남이 이뤄진 것이었다. 서강준은 같은 서프라이즈 멤버 유일, 강태오와 함께 약속 장소에 등장했다. 송재림은 처남들과 인사를 나누자마자 바로 멘붕 상태에 빠졌다.
서강준이 "첫 작품에 첫 뽀뽀신을 누나와 했다"고 하는가 하면 김소은에게 직접 고기를 먹여주는 등 김소은과 다정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 게다가 서강준은 '우결'을 한다면 누구와 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김소은을 꼽기까지 했다.
송재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깜짝 놀랐고 욱했다. 이건 나에 대한 도발인가 싶었다. 애써 쿨한 척 하고 있는데. 질투 마일리지가 적립됐다"며 "서강준 씨 왜 그랬어요? 왜 훅 들어와. 떼끼떼끼 이 놈"이라고 질투심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귀여워",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떼끼떼끼래",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질투 많이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