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5:16
연예

임시완 성적표, 과거 큐브 37초만에 완성 '엄친아'

기사입력 2014.11.11 15:31 / 기사수정 2014.11.11 15:31

정희서 기자
임시완 ⓒ KBS 방송화면
임시완 ⓒ KBS 방송화면


▲ 임시완 성적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의 성적표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큐브 실력이 화제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 '명단공개 2014'에서는 수능을 사흘 앞두고 '스타들의 수능 고득점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학창시절 상위 1%의 수능 성적으로 명문대에 합격한 스타' 1위에 김태희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임시완은 학창시절 상위 1% 수능 성적으로 명문대에 합격한 스타 4위에 꼽혔으며, 공개된 임시완의 성적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시완 성적표에 따르면 그는 중·고등학교 시절 대부분의 과목 성적이 '수'였으며, 개근상뿐 아니라 우수상, 선행상 등 수상 경력도 화려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시완 성적표에 관해 고등학교 선생님은 "공부도 잘 하고 영리했다. 친구들과의 사이도 괜찮았다"며 "당연히 이것저것 잘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임시완 성적표가 공개된 이후 임시완의 엄친아다운 면모가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시완은 과거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보통 해외활동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길엔 큐브를 한다"고 말했다.

임시완은 즉석에서 큐브 맞추기를 선보였다. 임시완이 37초 만에 큐브의 6가지 색을 모두 동일하게 맞춰 성공하자 이에 MC 유희열은 "뭔가에 몰두하는 남자는 정말 매력적이라"며 칭찬했다. 이어 임시완은 "더 빨리 할 수 있을 거 같다"며 아쉬움을 드러냈지만 유희열은 "됐다"라고 쿨하게 대답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줬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