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MISS ME OR DISS ME' ⓒ 앨범 자켓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MC몽의 정규 6집이 이틀째 가요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MC몽의 정규 6집 'MISS ME OR DISS ME(미스 미 오어 디스 미)'가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를 비롯해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마음 단단히 먹어' '도망가자' 등 총 13곡이 담겼다.
'내가 그리웠니'를 비롯한 MC몽의 정규 6집 수록곡은 4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뮤직,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등 음원사이트 9곳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수록곡 들도 상위권을 차지하는 줄세우기를 기록하고 있다.
5년 만에 자숙의 시간을 끝내고 가요계로 복귀한 MC몽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MC몽 측은 음악을 그리워하던 팬들을 위해 방송활동을 배제한 채 음악 만으로 복귀활동의 첫 발을 내딛겠다는 뜻을 내비쳐왔다. MC몽은 이번 앨범에서 13곡 모두 작사에 참여했으며, 5년 공백기 동안의 자신의 이야기들로 담아냈다.
그러나 높은 관심 속에서도 가요팬들의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상황인 만큼 MC몽의 복귀에 관한 평가가 어떤 방향으로 이뤄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