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9:16
연예

'나쁜녀석들' 조동혁, 킬러보다 더 킬러 같다 '강렬'

기사입력 2014.10.31 14:51 / 기사수정 2014.10.31 14:55

김승현 기자
조동혁 ⓒ OCN
조동혁 ⓒ OC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최근 '만찢남(만화 찢고 나온 남자)'이라 불리며, 원작과의 높은 씽크(sync)율을 보이는 드라마 속 캐릭터가 대세인 가운데, '나쁜 녀석들'에서 진짜 킬러보다 더 킬러 같은 조동혁이 어느 때보다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조동혁이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청부살인업자 정태수 역을 위해 5kg 체중 감량과 액션스쿨에서 무술을 연마한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SBS '심장이 뛴다'를 통해 현실에서 생명 살리는 일에 동참했던 조동혁이 극중에서는 생명을 죽이는 '청부살인업자' 역할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조동혁 ⓒ OCN
조동혁 ⓒ OCN


'원 샷 원 킬'의 빈틈 없는 킬러 조동혁은 드라마 연출을 맡고 있는 김정민 감독의 극찬을 받았다. 김정민 감독은 "큐 사인과 동시에 돌변하는 눈빛과 액션 신에서 몸사리지 않고 날아 다니는 조동혁을 볼 때면, 정말 킬러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본업이 의심된다"고 말한 바 있다.

'만찢남'이 대세인 요즘, 대본의 캐릭터를 100% 소화해내고 있는 정태수(조동혁 분)의 반응도 사뭇 뜨겁다. 완벽한 킬러 몸매와 눈빛을 지닌 킬러 정태수는 '여심' 킬러로 주목 받고 있다.

'나쁜 녀석들' 5화에서 정태수는 킬러로서의 동물적인 감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묻지마 살인범'을 잡는데 결정적인 열쇠를 제공한다.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과 통쾌함을 선사할 '나쁜 녀석들' 5화 '살인의 이유' 편은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