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56

커피콩시계 홈페이지 마비…이것이 유재석 효과?

기사입력 2014.10.27 20:06

대중문화부 기자
커피콩시계 ⓒ MBC '무한도전'
커피콩시계 ⓒ MBC '무한도전'


▲ 커피콩시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유재석이 착용한 손목시계 '커피콩시계'의 홈페이지가 마비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400회 특집-비긴 어게인'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방송 이후 유재석이 찬 '커피콩 시계'가 온라인 상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유재석이 착용한 시계는 '모먼트워치'라는 사이트에서 파는 시계로 일명 '커피콩 시계'라고 불리고 있다. 특히 이 시계를 구입하면 총 금액의 30%가 몽골 고아원과 인신매매착취학대, 필리핀 태풍 피해지역 후원에 도움을 준다.

커피콩 시계의 가격은 약 40$(한화 4만 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주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도 있다.

국내외 연예인들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커피콩 시계'는 유재석 외에도 레인보우 멤버 지숙, 박은영 KBS 아나운서, 배우 클라라 등이 착용해 인증샷을 남기며 좋은 일에 동참했다.

한편 유재석의 커피콩시계 착용 덕분에 커피콩시계를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접속자가 폭주해 연결이 잘 되지 않는 상황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커피콩시계, 좋은 의미다", "커피콩시계 순식간에 유명세구나", "커피콩시계 홈페이지 마비, 뭔가 뿌듯하네", "커피콩시계 홈페이지 마비, 이것이 유재석 효과?"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