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제공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1층에 '고양오리온스X아디다스 바스켓볼 컨셉스토어'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고양 오리온스와 2년간 용품 협찬에 관한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한 아디다스는 경기장을 찾는 많은 팬들에게 양질의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컨셉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에서는 구단 유니폼 외에 아디다스의 다양한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슈퍼 루키' 이승현이 착용하는 '디로즈 5 부스트', 트로이 길렌워터가 착용하는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가드 임재현의 '로즈 잉글우드 3' 등 코트 위에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는 다양한 농구화 제품을 비롯하여 고양오리온스 구단 의류 및 액세서리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컨셉스토어 오픈 당일부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양 오리온스 선수의 친필사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디렉터 강형근 상무는 "올 시즌 초반 강력한 경기력을 선보이는 고양오리온스와 아디다스가 이번 컨셉스토어 오픈과 같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팬들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는 농구화와 그 외 다양한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2013년 부산 kt, 고양 오리온스, 올 시즌부터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농구 붐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NBA와 2006-07 NBA 시즌을 시작으로 11년간 NBA, WNBA 그리고 D-리그에 공식 유니폼과 의류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