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 캡처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정규 8집 발매와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21일 0시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에픽하이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헤픈엔딩'과 '스포일러' 두 곡으로 1번 트랙 '막을 올리며'를 시작으로 '부르즈 할리파' 'BORN HATER' '신발장' 등 독특한 제목의 곡들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에픽하이는 전날 자정 이번 8집 앨범과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는 티저를 게재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전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저 멀리 불빛이 보이는 터널 속 피아노를 두고 모여 있는 에픽하이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스포일러'와 '헤픈엔딩'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스포일러'는 영화음악 사운드와 기발한 가사가, '헤픈엔딩'은 이별을 담담하게 위로하는 꾸밈 없는 가사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피처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에픽하이는 지난 18일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세로로 촬영해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