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20:29
연예

'라이어게임' 이상윤 "원작의 팬, 연기 변신 설렌다"

기사입력 2014.10.20 18:35

김승현 기자
이상윤 ⓒ tvN
이상윤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상윤이 '라이어 게임' 첫 방송을 앞두고 본 방송 사수를 독려했다.

이상윤은 20일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속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으로 빙의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윤은 날카로운 하우진의 모습과 본래 간직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상윤은 소속사를 통해 "원작 팬이었던 만큼 하우진이라는 캐릭터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기대와 설렘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본 방송 사수를 당부했다.

'라이어 게임'에서 이상윤이 맡은 하우진은 2년 전 서울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최연소로 심리학 교수직까지 오른 엘리트 중 엘리트.

하지만 남을 돕기만 하고 사람을 의심할 줄 몰라 큰 배신을 당한 뒤 자살이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던 어머니의 죽음 앞에 큰 변화를 겪게 된다.

결국 하우진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고 자만했지만 정작 가장 소중한 사람의 비극을 막을 수 없었다는 데 큰 회의감을 느끼며 탄탄대로의 삶을 버리고 어머니의 복수를 시작한다.

이상윤이 연기 변신을 선언한 가운데, 사전 공개된 '라이어 게임' 하이라이트 영상 속 이상윤은 날카로운 모습으로 그간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했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