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57
연예

성유리·장나라, 원조요정 미모 대결 '막상막하'

기사입력 2014.10.10 08:07 / 기사수정 2014.10.10 08:12

김승현 기자
장나라, 성유리 ⓒ SBS
장나라, 성유리 ⓒ SBS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원조요정' 장나라와 성유리가 만났다.

장나라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가슴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하는 것. 이런 가운데 장나라의 '힐링캠프'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힐링캠프' 측이 공개한 사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것이다. 사진 속에는 장나라와 성유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볼에 바람을 불어넣은 채 꽃받침 자세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장나라, 성유리의 변함없는 '동안미모가 눈길을 끈다. 우유를 끼얹은 듯 잡티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는 물론 작은 얼굴, 커다란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 등 깜찍한 미모가 꼭 닮아 있다.

실제로 이날 녹화에서는 장나라와 성유리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되기도. 장나라는 "데뷔 초 성유리 닮은꼴로 불렸다"고 밝혔으며, 성유리 역시 "나를 닮았다고 해서 눈 여겨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동갑인 나이부터 원조요정 타이틀, 변함없는 동안미모,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꼭 닮은 장나라와 성유리의 유쾌한 대화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