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오늘(8일) 정오, 지난해 솔로 활동에 이어 약 1년만에 컴백을 선언한 시크릿 송지은의 신곡 '예쁜 나이 25살'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송지은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의 작품인 '예쁜 나이 25살'은 송지은이 꾸준한 솔로 활동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댄스 타이틀 곡으로, 송지은 특유의 매력 넘치는 보컬과 통통 튀는 안무로 구성됐다.
앞서 공개된 자켓 커버 이미지와 티저 이미지로 솔로 송지은의 새로운 시도에 대중들의 기대감 또한 한껏 높아지고 있다. 선공개 곡 '쳐다보지마'로 음원 차트에서 선전을 펼친 송지은이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에서는 과연 어떤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것.
송지은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던 펑키한 스타일링과 짙은 메이크업을 시도해 완연한 '여자'로 성장한 모습을 화면 속에 담았다. 소녀에서 여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표현한 송지은의 표정 연기도 관전 포인트.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와 도발적이면서 당당한 눈빛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는 송지은에게서 같은 듯 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예쁜 나이 25살' 티저는 소녀에서 진정한 여인의 모습으로 피어나는 송지은의 모습을 교차시키며 아름다운 영상미로 풀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특히 그룹 시크릿 활동부터 합을 맞춰온 국내 뮤직비디오의 명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아 촬영 내내 송지은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고 말했다.
송지은만의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시킨 신곡 '예쁜 나이 25살' 티저 영상은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그룹 시크릿의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