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02
연예

서인영, 자이언티와 콜라보…'개성 보컬의 만남'

기사입력 2014.10.07 13:03 / 기사수정 2014.10.07 13:06

정희서 기자
서인영 자이언티 ⓒ CJ E&M
서인영 자이언티 ⓒ CJ E&M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Zion.T가 서인영의 신곡을 통해 첫 여가수 피쳐링에 나선다.

서인영은 6일 의문의 남성과 함께 한 '뒤태 티저 사진'을 공개 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남성과 서인영은 뒤태만으로도 강렬한 개성을 자랑하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 된 사진은 서인영 신곡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의문의 남성이 바로 자이언티인 것으로 밝혀졌다.

자이언티는 언더와 오버 그라운드를 종횡무진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독특한 보이스 톤과 창법으로수 많은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자이언티는 지드래곤,  다이나믹듀오, 엠블랙, 인피니트, 스윙스 등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에 프로듀싱과 피쳐링으로 참여 한 바 있다.

또 자이언티는 그간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패션을 선보여왔다. 강력한 개성의 두 사람은 이번 작업을 통해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냈다는 전언.

서인영의 소속사 EB의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서인영과 자이언티의 소울(Soul)이 느껴지는 음악이 될 것이다. 음악부터 패션까지, 두 사람의 진짜 모습을 담았다. 워낙 개성이 강한 보컬들이라 과연 잘 어울릴 수 있을지 우려도 잠깐 했으나 곡이 완성되고 보니 이 전에는 들을 수 없었던 새로운 음악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서인영과 자이언티가 함께 한 서인영의 신곡은 오는 15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