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9:23
연예

'연애의 발견' 윤진이, 안아림표 패션 8종 세트 '상큼+발랄'

기사입력 2014.10.06 07:36

'연애의 발견' 윤진이 ⓒ KBS 방송화면
'연애의 발견' 윤진이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윤진이가 '안아림표 패션 8종 세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6일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상큼 발랄한 러블리룩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하며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이는 윤진이의 '안아림표 패션 8종 세트'를 공개했다.

극 중 윤진이는 자신이 좋아하기 시작한 남자 남하진(성준 분)이 알고보니 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친남매처럼 가까이 지내다 헤어진 뒤 20여 년간 그토록 애타게 찾던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하진의 행복을 위해 모른 척하는 착한 순정녀 안아림 역으로 열연하며 안방극장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올림 머리와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룩부터 기분 좋은 비타민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스포티한 패션, 가을 감성이 듬뿍 담긴 야상 점퍼에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 세련된 코디 등 다양한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방송을 거듭할수록 극 중에서 윤진이가 소화한 패션등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면서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진이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만나볼 수 있는 '연애의 발견'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