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4:16
연예

'라이어게임' 갇힌 이상윤·김소은, 지켜보는 신성록 '섬뜩'

기사입력 2014.10.02 11:15 / 기사수정 2014.10.02 11:19

김승현 기자

라이어게임 ⓒ tvN
라이어게임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일 tvN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복잡한 미로 속을 헤매는 김소은과 이상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는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게 된 김소은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고, 이상윤이 그녀를 구하게 될 것이라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암시하고 있다.

또 신성록은 어디선가 카메라와 함께 그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는 존재로 등장해 영화 '트루먼 쇼'를 떠올리게 한다.

이상윤은 침착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등장한다. 복잡한 미로 속에서 중심을 잃고 넘어지려는 김소은의 손을 잡아 세우며, 위기에 처한 그녀를 도와줄 것으로 암시된다.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의 천재 사기꾼 하우진 역을 맡은 이상윤은, 지금까지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청순한 외모부터 다정하고 솔직한 성격까지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원작 싱크로율 100%로 주목 받았던 김소은은,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 역에 빙의한 모습이다.


"사람이 사람을 믿는 게 잘못된 건가요?"라고 순수하게 물으며 애달픈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아슬아슬하고도 위태로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신성록은 황금빛 가면 뒤에 자신의 표정을 숨기면서 신비스럽고도 위험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어디선가 미로 전체를 지켜보고 있는 시선으로 "돈 앞에서 사람의 본성은 드러납니다. 아니라고요?"라는 대사를 던지며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마지막 장면에는 촬영 인 카메라와 방송화면이 등장하며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 강도영의 캐릭터를 드러내고 있다.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

상대를 속이는 사람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쇼에 참가하게 된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의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0일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