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47
연예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과거 재조명 '미모의 재원'

기사입력 2014.09.29 22:11 / 기사수정 2014.09.29 22:30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 SBS 방송화면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 SBS 방송화면


▲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우먼이자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장경희가 세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그의 과거 모습이 화제다.

29일 하은엔터테인먼트는 "장경희는 오는 10월 4일 6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벨라지움 컨벤션 그랜드 볼룸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사업가인 예비 남편과는 올해 1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처음 만남에서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가 결혼하는 예비 신랑은 준수한 외모와 자상하고 따뜻한 성격의 남자다. 장경희의 방송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식의 사회는 웃찾사 선배 개그맨인 김늘메가 맡으며 축가는 뮤지컬 배우 조진아, 축사는 영화배우 최정원, 서영희, 성우 김희진 등 동국대 연극학과 동기 연예인들이 자리한다.

장경희는 "만나온 시간은 그리 길지는 않지만 평소 배려심이 깊고 성격도 잘 맞아 평생 의지 해도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결혼을 해서도 방송과 한 가정의 아내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에 장경희의 방송 화면도 화제가 되고 있다. SBS '좋은 아침' 쇼핑호스트로 출연한 장경희는 환한 미소로 미모를 뽐냈다.

한편 장경희는 2003 SBS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CJ홈쇼핑 쇼호스트와 SBS '좋은 아침'의 고정 패널로 활약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