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59
연예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재촬영에 누리꾼 "과연?"

기사입력 2014.09.23 15:35

대중문화부 기자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 씨스토리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 씨스토리


▲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최고의 결혼' 박시연과 노민우의 고백에 베드신 스틸컷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TV조선 측은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주인공인 박시연과 노민우의 베드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침대 위에서 다정한 포즈로 밀착하고 있는 박시연과 노민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새하얀 시트를 덮고 상반신을 드러낸 두 사람의 케미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박시연은 노민우와 베드신에 관해 "촬영 둘째 날 진행했다. 처음 만나서 베드신을 찍으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어도 밋밋했다"고 얘기했다.

이어 박시연은 "결국 재촬영하게 됐는데 친분이 쌓이니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아 보였다. PD가 '이 부분은 잘릴 것 같다'고 하더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어느 정도?",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기대된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궁금하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과연?"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최고의 결혼'은 결혼을 하지 않고 아이만을 원하는 '미스 맘(Miss Mom)'을 선택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소진, 조은지, 장기용 등이 출연하며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