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2PM이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컴백을 알렸다 ⓒ SBS 방송화면
▲ 인기가요 2PM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2PM이 에너지 넘치는 컴백 무대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2PM이 출연해 컴백 무대로 뜨거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먼저 수록곡 'I`m your man' 무대에서 흰 수트로 2PM다운 남성미 넘치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PM은 이어진 타이틀곡 '미친 거 아니야'에서는 클러버로 완벽 변신했다. 2PM은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자유분방하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2PM의 신곡 '미친 거 아니야'는 멤버 준케이가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바운스와 하우스를 기반, 모두가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댄스 곡이다.
2PM의 컴백 무대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군무하면 2PM!", "이번 앨범 대박", "더 성숙하고 남성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미친 거 아니야' 무대 너무 좋다"라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태티서, 밍스, 틴탑, 티아라, 위너, 네스티네스티, 스피카.S, 왁스, 방탄소년단, 박보람, 이엑스아이디(EXID), 비트윈, 제이제이씨씨(JJCC), 라붐, 포커즈, 포텐, 에어코어, 하이포(HIGH 4)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