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그룹 비스트가 오는 11월 일본 전국 아레나투어에 돌입한다.
19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스트는 앞서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아레나투어 콘서트 '2014 뷰티풀 쇼 in 재팬- 너는 어때?'의 개최를 발표했다.
비스트는 11월 20일 아이치현을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 후쿠오카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5회 공연에 걸쳐 약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또 11월 14일에는 투어와 동명의 타이틀인 일본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君はどう?(너는 어때?)'를 발표, 현지 팬들을 위한 신곡 선공개에 나선다. 싱글 '아드레날린(ADRENALINE)'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되는 이번 신곡은 용준형이 프로듀싱을 맡아 비스트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곡으로 제작됐다.
2012년 '뷰티풀 쇼 2012'를 시작으로 매년 크고 작은 일본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비스트는 지난 1월 일본 치바를 시작으로 일본 7개 도시에서 열린 콘서트'비스트 재팬 투어 2014'를 개최하며 당시 12회 공연 전석을 매진, 3만 5천여 관객을 동원해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지난 재팬투어가 공연장 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는 형태로 진행됐다면 이번 '2014뷰티풀 쇼 in 재팬- 너는 어때?'는 한층 화려하고 웅장해진 완벽한 쇼 형태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비스트의 음악적 성숙함과 퍼포먼스들로 꾸며진 무대를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비스트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새드무비(Sad Movie)'가 오리콘 주간차트 6위에 진입, 두 번째 싱글 '아드레날린'이 오리콘 데일리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10월 16일 국내 컴백을 발표한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 발매와 콘서트 투어로 국내를 넘어 일본 팬들의 마음 역시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오는 10월 발매될 새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