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6
연예

'오늘부터 출근' 김성주 "박준형, 직장생활하면 안되는 사람"

기사입력 2014.09.15 14:55 / 기사수정 2014.09.15 15:59

박지윤 기자
'오늘부터 출근' 김성주 ⓒ김한준 기자
'오늘부터 출근' 김성주 ⓒ김한준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방송인 김성주가 '오늘부터 출근'에서 호흡을 맞춘 god 박준형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출근' 제작발표회에 고민구 PD를 비롯 김성주, 은지원, god 박준형, JK김동욱, 로이킴, 홍진호, 쥬얼리 김예원, 모델 이현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성주는 "(박준형은) 정말 직장생활을 하면 안되는 분이란 걸 깨달았다"며 "박준형은 '오마이 갓', '언빌리버블' 이렇게 몇 마디 하고 바로 퇴근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원래 회식자리에서 상사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야 점수를 딸 수 있다. 그런데 박준형씨는 회식 중에 딴짓만 하더라"며 "전화 통화하고 수다 떨고 상사들에게 '찍힐만한' 행동만 했다"고 폭로했다.

tvN '오늘부터 출근'은 8명의 출연자가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직적인 샐러리맨 생활을 해본 적 없는 연예인이 동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삶의 애환과 성취감을 함께 나누며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살펴본다.

'오늘부터 출근' 첫 번째 회사 이야기는 지난 8월 서울 소재 이동통신사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총 4회 분량으로 방송된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